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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회계시스템의 종합적인 점검
- 내부통제 운영 실태 점검
- 회계 관련 직원의 업무분장, 업무범위, 결산주기, 회계기준 등 재무제표에 영향을 주는 정상적인 요인 분석
- 원가 계산의 타당성, 부진재고 검증 등을 통해 재무제표의 신뢰성 확인
2. 과거손익분석을 통해 이익의 Quality 검토
- 매출 및 이익의 Key Driver파악
- 일시적으로 발생한 손익, 비경상적인 손익을 검토하여 기업의 정상수준의 이익을 산출하여 적절한 기업가치 산정에 기여
- 특수관계 거래, Shared Service Cost들의 검토
3. 자산, 부채의 건전성 및 적정성 확인
- 부진재고, 채권 등의 aging 분석 및 회전기일 검토
- 부외자산, 부외부채, 기타 우발사항 검토
- Underestimated Capex, NWC 등의 분석
4 .Projection Support
- 회사의 가장 최근 실적 및 변동원인 분석
- 신사업의 경우, 사업타당성 검토
- 과거 예산과 실적의 달성율을 검토
- 회사제시 사업계획의 타당성 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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